프로폴리스로 아이의 면역력을 높이세요 MAGAZINE - 비앤유 공식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MAGAZINE

MAGAZINE

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로 만드는 건강 레시피

게시판 상세
제목 프로폴리스로 아이의 면역력을 높이세요
작성자 비앤유 공식몰 (ip:211.184.231.131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49



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는 달콤한 벌꿀과는 달리 강한 쓴맛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
이것은 식물의 줄기나 잎에서 그 수액을 벌이 채집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인데 이런 점 때문에 쓴맛에 민감한 어린아이들이 섭취하기에 쉽지 않습니다. 

그러나 프로폴리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면역력과 체질 개선에 있어 매우 유익하고 유용한 물질입니다.  

BEE&YOU의 공동설립자 겸 식품영양학자 Asli Elif Tanugur 박사는 그런 이유에 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.


ㅁㅁㅁㅁ


천연 프로폴리스에는 주로 페놀과 플라보노이드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 높은 항균력으로 박테리아, 곰팡이 및 바이러스의 번식을 막아줍니다. 

따라서 항생제에 의지하지 않고 체내 항체 생산량을 증가시켜  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집단 생활을 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.  

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는 자연적으로 어린이의 면역 체계를 높이는 데 효과가 좋은 천연 제품입니다.

과학적 연구에 있어 2006년 오하이오 주립 대학에서 수행된  <프로폴리스를 함유한 혼합물이 상기도 감염에 대한 효과 조사 연구> 가 좋은 사례가 됩니다. 

이 연구에 따르면 프로폴리스 혼합물은 감염 횟수, 증상 지속 기간 및 질병 일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. 

따라서 프로폴리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어린이는 질병 발생 빈도가 현저히 낮고 질병 발생시 더 빨리 회복됩니다.”




그러나 앞서 언급했듯 특유의 맛과 향으로 인해 많은 아이들이 프로폴리스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.

BEE&YOU는 여기에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으며 시럽, 혼합제제, 테블릿 등 다양한 키즈 라인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.  

프로폴리스 벌꿀 시럽은 천연 오렌지착즙액, 벌꿀에 프로폴리스를 넣어 어린이들이 먹기에 편하도록 만들었습니다. 




프로폴리스 로얄젤리 허니 믹스쳐는 <2018 IBS Mother Baby Children Fair> 올해의 어린이 제품 상을 획득한 제품으로 프로폴리스, 로얄젤리, 천연벌꿀의 혼합제제입니다.

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이나 시럽류 같이 설탕을 지나치게 많이 함유한 간식 대신 사용하면 좋습니다. 



그 밖에도 씹어먹는 프로폴리스 영양제, 로얄제리 허니, 프로폴리스 허니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. 



BEE&YOU. 

소중한 아이를 생각하는 현명한 엄마의 선택을 돕습니다.



(매거진 편집자 주)









첨부파일 kids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